간사이 공항 근처에 있는 링쿠 프리미엄 아웃렛.

돌아가는 날 비행기타기전 들렀다.

링쿠타운 역에서 내리면 코인락커가 있어 입국 출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후엔 일본사람들도 참 많이 오는듯. 차가 정말 많더라는...

 

 

 

 

 

 

 

 

 

 

 

우리나라의 여주 아웃렛과 같은 계열이라는데 메이커가 너무 많아서 한정된 시간으로는 빠듯했다.

비행기 타기까지 세시간 정도 있었는데 둘러보고 고르기에 바빠서 사진 찍을 시간도 없더라는..

그렇다고 뭘 많이 산건 아니었지만 ㅎ

 

 

 

 

 

 

 

 

 

 

 

 

 

 

 

 

 

 

 

 

 

 

 

그리고 아웃렛옆에 있던 스포츠데포.

스포츠 용품 전문 아웃렛인데, 종목별로 용품들이 가득했다.

최근 야구에 빠진 나로써는 야구용품을 노리고 갔던 곳..

 

 

 

 

 

 

 

 

 

 

 

이런 식으로 축구, 야구, 농구,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았다.

 

 

 

 

 

 

 

 

 

 

 

내가 찾아헤매던 야구 용품 코너.

글러브 종류가 기대했던 것보다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좀 아쉬웠던게 이때가 환율이 1500원대에 육박하던 시기라 가격적인 메리트가 크게 없었다.

환율이 1100원만 됐으면 대박일텐데 를 속으로 생각했는데... 요즘 환율이 그정도니 요즘 가면 정말 대박일듯.

그리고 일본어를 모르다 보니 글러브의 세부 스펙을 알아볼수가 없어서 아쉬웠다ㅜㅜ

결국 여기서는 반값세일을 하던 야구화와 배팅장갑 정도만 사왔다는...

 

 

 

 

 

 

 

 

 

 

 

링쿠타운에 있던 대관람차. 일본은 정말 대관람차를 좋아하는듯.

 

 

 

 

 

 

2012 일본 오사카&교토 여행

 

 

 [일본] 여행중 먹은 음식 

 [일본] 교토_청수사(기요미즈데라)

 [일본] 교토_거리(산넨자카)

 [일본] 교토_은각사

 [일본] 교토_금각사 & 료안지

 [일본] 오사카 _ 도톤보리 & 오사카성 & 야경

 여름휴가_일본방문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사카
도움말 Daum 지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s://april-gyul.tistory.com BlogIcon gyul 2013.07.28 02: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러고보니 여주아울렛이랑 정말 비슷하네요... 저 일어로 된 간판만 없다면 여주라고 해도 믿겠어요...^^
    저는 얼마전에 여주아울렛에 다녀왔는데 거기도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예상한만큼 쇼핑하지는 못했었는데 여기도 비슷한가보군요...
    암튼 저도 사려는게 있어서 환율대박나기전에 일본에 갔다와야되는데 영 짬이 안나요...ㅠ.ㅠ

    • Favicon of https://ezina.tistory.com BlogIcon Ezina 2013.08.13 2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ㅎㅎ 네 같은 체인점이라고 해야되나 ㅎㅎ 같은 회사가 만든거래요 ㅋ
      물건이 종류가 없다기보다는,, 종류는 너무 많은데 시간, 돈이 없어서 많이 못 샀다는..ㅋㅋ
      저 얼마전에 일본갔다왔는데,, 다녀오세요~~ 환율이 좋아요 ㅋㅋ

  2. Favicon of https://bbore.tistory.com BlogIcon 보시니 2013.07.30 14: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가 비싼 일본이라지만, 아웃렛에선 뽐뿌가 올 것 같네요.(환율만 좋다면 ㅋ)
    공항이랑 가깝다 하니 오사카 여행 후에 마무리로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 Favicon of https://ezina.tistory.com BlogIcon Ezina 2013.08.13 2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공항 바로 근처라 사람들이 많이 마무리로 들르더라구요. 저도 그랬구요 ㅋ
      작년에 갔을땐 환율이 살인적이라 별로였지만 요즘 환율이면 아주 괜찮죠^^

  3. 고고노 2013.10.23 14: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야구 용품 글러브 말구도 종류가 많나요?
    포수갑옷이라든지. 뭐 그런..

    • Favicon of https://ezina.tistory.com BlogIcon Ezina 2014.03.25 0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음;; 포수 프로텍터는 유심히 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생각했던것만큼은 물건들이 많지는 않았어요ㅜㅜ